행복한 삶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의 헌혈하나둘운동

바나나사랑 2024. 2. 27. 21:25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울산서 헌혈 등 사회공헌활동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울산지부는 지난 1일부터 복지취약계층의 보금자리를 개선해 사회·경제적 어려움으로 힘든 이들을 응원하는가 하면 동절기 혈액 수급난 해소에도 팔을 걷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제공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의 '어머니 마음'이 깃든 복지활동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위로와 힘이 되고 있습니다.

 위러브유는 지난 1일부터 복지취약계층의 보금자리를 개선해 사회·경제적 어려움으로 힘든 이들을 응원하는가 하면 동절기 혈액 수급난 해소에도 팔을 걷었습니다.

 주거환경 개선 활동은 관련 직종에 종사하는 위러브유 회원들이 재능기부로 참여해 동구 3가정과 중구 1가정을 대상으로 오는 29일까지 실시됩니다.

 말끔해진 집을 보고 놀란 한 수혜자는 "혼자 감당하기에는 너무나도 벅찬 일이었는데 이렇게 도움 주시니 감사할 뿐이다"라며 회원들에게 연신 고마움을 표했습니다.

 지난 26일에는 중구 울산동천체육관에서 하절기에 이어 '헌혈하나둘운동'을 실시했습니다.

 울산 북구, 중구, 남구, 동구, 울주군 등 각지에서 온 위러브유 회원들과 가족, 친구 등 340여 명이 이웃들의 소중한 생명을 살리기 위해 뜻을 모았습니다.

https://www.ulsanpress.net/news/articleView.html?idxno=522912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울산서 헌혈 등 사회공헌활동 활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의 '어머니 마음'이 깃든 복지활동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위로와 힘이 되고 있다. 위러브유는 지난 1일부터 복지취약계층의 보금자리를 개선

www.ulsanpress.net